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오늘의 하루

#홍익돈까스#대왕 돈까스#가성비 갑#안산 돈까스#오늘 뭐먹지?#오늘 한끼


안산 상록수 '홍익 돈까스'


홍익돈까스

안녕하세요! 히하입니다~~! 오늘 날도 너무 덥고 비도 주륵주륵 내리는데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얼마전에 오빠가 소개해준 돈까스 맛집에 다녀왔어요!
안산 본오점 홍익돈까스입니다! 체인점이라서 몇 군데 더 매장이 있던데 저희는 근처에 있는 본오점을 가봤어요!

상록수역에서도 가깝고, 자동차 가지고 가시면 건물 지하주차장 말고 가게 바로 앞에 있는 주차장을 사용하시면 되요!

주차공간은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크기였습니당~

홍익돈까스 외부

홍익돈까스 외부모습이에요! 통유리로 되어있고 내부인테리어도 돈까스집이라기 보다는 카페같은 느낌도 있었어요!

생각한 돈까스집보다 인테리어가 예쁘더라고요!

일단 영업시간오전 11:30분~ 오후 9:30분까지에요! 조금 늦은 저녁을 먹기에 시간도 넉넉한 것 같아요!

가게 내부

이제 내부로 들어왔습니당ㅎㅎ테이블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가게도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저녁 시간되니까 자리가 금방 다 차더라고요..!

대기 장소

그리고 가게 한 쪽에 대기장소가 크게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평소에 대기가 엄청 많은가 봐요!

일반 음식점 중에 대기 장소가 이렇게 큰 곳은 처음봤어요!

또 한가지 맘이 들었던 건 화장실로 가지 않아도 손을 씻을 수 있게 개수대가 있더라고요! 이 부분은 정말 편한 것 같아요!

가게 한 쪽에 있는 메뉴판! 하지만 글씨가 작아서 테이블에 있는 메뉴를 보는게 마음 편합니다ㅎㅎ
대부분 구천원~만원 초반대인데 음식 양을 보면 전혀 아깝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메뉴판에는 여기 적힌 메뉴보다 훨씬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돈까스와 미니우동, 필라프 이렇게 세 가지나 주문했답니당ㅎㅎ

메뉴판

ㅈ0ㅈ! 메뉴마다 사진이 있어서 보고 고르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에 비해 비싼 편은 아닌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3가지를 주문하고도 21,700원이 나왔어요! 꽤나 저렴한 편이지 않나요~?

드디어 나온 돈까스!!오빠가 둘이서 돈까스만 시켜도 된다고 해서 에이~설마~했거든요..!

막상 돈까스를 보니까 양이 적으신 분들은 둘이 돈까스 하나만 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크기가 가늠이 안가실까봐 손으로 재봤는게 실제로 보면 어마어마한 크기더라고요....!!!
돈까스 고기도 나름 두툼하고 바로 튀겨나와서 그런지 바삭바삭 튀김 식감도 좋았어요!

필라프

다음으로 아온 필라프! 돈까스만 양이 많은게 아니라 필라프도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다 먹을 수 있을까 살짝 걱정도 되지만 인정넘치는 양에 감동받은 1인!

쫜~돈까스가 먹다보나까 조금 느끼했는데 다행히 밥에 매콤한 고추가 들어있어서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결국은 못 먹을까 걱정한 돈까스랑 팔라프를 다 비웠네요ㅎㅎㅎㅎㅎ

미니우동

주문한 미니우동도 나왔네요~미니우동은 아주 익숙한 인스턴트 우동맛이었어요!ㅋㅋ

그래도 저는 밥에 국물이 필요한 한국인이기 때문에 돈까스+우동은 최고의 조합인 것 같아요!ㅋㅋ

오픈키친으로 운영되는 홍익돈까스!~~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돈까스 먹고 싶을 때는 또 오게 될 것 같아요!
체인점으로 운영되니 다들 돈까스 생각나실 때 근처에 홍익돈까스 한 번 검색해서 방문해보세요!
아주 든든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다들 내일 하루도 화이팅!!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