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여행

몰디브 클럽메드 카니 후기!


몰디브 '클럽메드 카니'


여러분 안녕하세요! 히하입니다!히이~~하아~!ㅋㅋㅋ
저는 직업 특성 상 해외를 많이 다니는데요!
다니면서 좋았던 곳들 정보 공유도 하고
제 일상도 기록할 겸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여행에 도움이 되거나 힐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몰디브 클럽메드 카니'라는
리조트입니다!
몰디브 본섬에서 30분 가량 보트를 타고
가야하는데요!
워낙 몰디브에 좋은 리조트들이 많지만
저는 원데이패스로 130불을 내고 클럽메드 올 인클루시브로 다녀왔습니다!
(30$=보트 왕복 비, 100$=원데이 패스 입장료 및 점심뷔페, 미니 바(핑거푸드), 음료 무제한 포함)

 

 

 

 

바다색이 정말 푸르죠!
이 파란 바다에 뛰어들고 싶지만
현실은 배 멀미와 사투중이었다는 사실..
그래도 너무 여유로워 보이죠ㅎㅎ
꿀렁꿀렁 이렇게 30분 가량 배를 타고 가다보니
드디어 카니 도착!

 

 


여기 하늘하고 바다색 좀 보세요! 내려서 이 풍경을
보니까 멀미가 싹 사라졌어요ㅎㅎ
제가 간 날은 날씨도 너무 좋아서 어디가 바다도
어디가 하늘인지 구분이 안가더라구요~~(과장과장)
무튼! 다리 끝 오두막에 내려서 입구로 가다보면
아래처럼 귀여운 아이 럽 카니가 반겨준답니당ㅎㅎ

 

 


요 이름만 봐도 설레지 않나요!
말로만 듣던 백사장에 휴양지 느낌이 물씬~~
오늘 하루 잘 부탁해 카니야^*^

 

 


입구 근처에 바로 풀장이 있는데 햇빛때문인지
온도자체가 따뜻한건지, 뜨뜻한 걸 좋아하는
저한테는 딱이더라구요ㅎㅎ

 

 


풀장 옆쪽으로 걷다보면 많은 분들이 인생샷을 건진다던 그네가 있어요!

하지만 저는 인생샷말고 귀신샷을 건졌네요ㅎㅎ바람이 은근히 강하더라고요!
아 참, 그네에서 사진찍을 때는 썰물 때에 찍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굳이 밀물 때 사진을 찍겠다고
바다로 들어가서 허리까지 다 적셨거든요ㅎㅎ

 

 


그래도 햇빛이 좋으니 이렇게 바다를 걸으면서
젖은 옷도 말리고~ㅎ일석이조 아니겠슴까ㅎㅎ
그리고 바닷가에는 이렇게 썬베드가 있어서
마음에 드는 베드에 자리잡고 쉴 수도 있어요!

 

 


이런 바다를 보고 에메랄드 빛 바다라고 하나봐요!
저는 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날 하루종일
너무 힐링되고 행복했답니다ㅜㅜ
역시 사람은 자연과 가까이에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해변가를 산책하면서 리조트 구경도 하고
평소와 다른 느긋함도 느끼고~
이날 만큼은 한껏 평화로웠답니다ㅎㅎ

 

 


그리고 하루종일 바다만 있으면 심심할 수도 있는데
리조트에 다양한 액티비티도 있더라고요!
제가 탄 보트는 무료였지만
다른 건 추가비용이 들 수도 있어요!
저는 패들보트?를 탔는데
수영테스트를 해야된다고 하더라고요ㅎㅎ
결국 패스하고 타긴 했지만
수영테스트 겁내지 말고 꼭 해보시길!!
가드가 조금은 봐주더라구여ㅎㅎ
그리고 액티비티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예약을
해야하는 것도 있으니 가드한테 물어보시면 됩니다!

 

 


물놀이 후엔 출출하니까 비치 바에서
피나콜라다로 당 충전~
원래 몰디브에서 모히토 한 잔 하고 싶었지만
모히토는 메뉴에 없더라고요ㅜㅜ아쉬워라ㅜㅜ
그렇지만 다른 음료에 비해 제일 맛있었던 너..!
아 점심에 뷔페식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했는데 너무
정신없이 먹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
음식 맛은 쏘쏘..ㅎㅎ

 

 


다시 바다로 와서 모래에 글 쓰기..♥️
다들 바닷가 가면 생각나는 사람 이름 한 번씩
끄적이잖아요!?ㅋㅋ아닙니까!?ㅋㅋ
아 참, 그리고 저 때는 썰물이어서
바닷물 수위가 그네보다 낮아졌어요..!
인생샷 원하시는 분들은 저 때를 노리시면 됩니다!
이렇게 먹고 마시고 신나게 놀다보니 벌써 숙소로
돌아갈 시간이더라고요..!가기싫어 가기싫어!!

 

 


가기 싫!!....은게 아니라 저 노을지고 있는
하늘 색 보이세요!!
저는 태어나서 이렇게 예쁜 노을은 처음 본 것 같아요ㅜㅜ
저만 너무 힐링하고 가는 것 같아 부모님께 죄송하네요ㅠㅠ부모님이랑 같이 왔으면 좋았을텐데ㅠㅜ

 

 


제로 보면 이게 꿈인가 싶을 정도로
정말 예쁘고 왠지 벅찬 느낌을 받았어요!
에메랄드 빛 바다도 붉은 석양도!
왜 다들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오고 싶어하는지
알겠더라구요..♥️신행하시는 모든 신혼부부 여러분 행복하세요♥️(갑분축하)

조금 긴 글이지만 재밌게 읽으주셨으면 좋겠고
다음에 또 다른 글로 뵙겠습니당!
그럼 오늘은 이만!안녕~!